2022 페라리 812 콤페티치오네
안녕하세요 최첨단감자 입니다. 오늘은 전통적인 페라리에서 미래를 발견한 2022 페라리 812 콤페티치오네 에 관하여 얘기해보겠습니다.
고급 슈퍼카의 특징은 운전석 뒤에 위치한 엔진, 4륜 구동 시스템, 과충전기, 전기 엔진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대부분의 슈퍼카들은 페라리 812 콤페티시오니를 제외하고 이 공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특징에 적합한 조건은 없지만 현대 미술품입니다.
812 슈퍼 패스트(Super Fast)는 V12 엔진을 전면에 장착한 2도어 대형 GT 모델로, 콤페티시오네는 슈퍼 패스트(Super Fast)를 앞바퀴를 굴리는 페라리의 한계까지 끌어올렸습니다. 페라리 에어 다이내믹과 소프트웨어 기능이 모두 동원되어 출력을 증가시켰습니다. 결국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사가 판매하게 될 것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이 아닌 V12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적어도 페라리 V12는 성공적으로 퇴장으로 간주됩니다.
슈퍼패스에 추가된 V12와 비교하면 내부 개선(티타늄 연결봉, 경량·충격 피스톤)과 500rpm(현재 9,500rpm), 최대토크 819마력(30마력 추가), 최대토크 70.5kg·m(2.7kg·m)으로 페라리가 판매했던 도로용 엔진 중 가장 강력한 엔진입니다. 특별한 모델이 더 강해질 여지가 있습니다.
시프트업 경고등이 깜박일 때까지 각도를 반복적으로 공격하면 경주용 헬멧을 쓰고도 귀에서 최고 음성이 울리고 엔진이 너무 빨리 회전해 정지 상태에서 빠르게 가속할 때 기어 변속 표시등 외에는 신경 쓸 시간이 없다고 페라리 컴페시오니에 따르면 100킬로미터를 가속하는 데 2.8초가 걸린다고 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간당 더 무겁고 덜 강력한 슈퍼패스트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97km로 가속하는 데 같은 시간이 걸립니다.
경주에 맞게 개조된 것 같지만 콤페티시오니의 설정은 이름 그대로 경주에 맞춰진 것이 아니라 이름 자체가 멋집니다. 내부 또는 주행 감각에 따라 완전히 도로 주행 차량이라도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모델은 V12의 빠른 반응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반응, 브레이크가 강하게 반응하며 어느 각도로 운전대를 돌리든 차체가 이를 따라 움직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미슐랭컵 타이어 2개와 스프링이 각각 15%와 10% 더 단단해진 것도 날카로운 조향 반응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본 타이어는 크기는 같지만 덜 공격적이며, 안티롤바는 슈퍼 패스트와 동일하며, 뒷바퀴 조향 기능이 있어 콤페티시오니가 대부분의 상황에서 충격 고양이처럼 방향을 바꿉니다.
페라리는 앞바퀴의 움직임을 따르지 않고 뒷바퀴 액추에이터를 자유롭게 작동시킵니다. 이 덕분에 많은 장점을 끌어내고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각 뒷바퀴는 상황에 따라 움직이며, 급제동 시(슈퍼패스트와 마찬가지로 최대 1.5도 각도로)가 달라져 뒷바퀴를 바깥쪽으로 돌립니다. 접촉면에 미리 적재할 수 있는 작은 부품 기본적으로 타이어 설정의 신속한 변경을 유도하여 프론트 스티어링 휠의 즉각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리어 액슬을 준비합니다.
콤페티오네는 뛰어난 공격능력을 자랑하며, 뒷유리는 튼튼한 알루미늄 패널로 변하며, 패널에는 확장된 뒷 스포일러의 전체 폭에서 지붕을 가로지르는 공기를 직접 흐르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발전기가 있습니다(핀에 부착된 후면 카메라는 디지털 실내 유리로 이미지를 전송).
새로운 전체 폭에 해당하는 디퓨저 덕분에 후방 강하가 증가했고 슈퍼페스트에 매달린 언더바디 브레이크의 냉각 파이프도 제거되었습니다. 콤페티시오니는 스트라달 SF90에 사용되는 내장 스쿱 에어로 브레이크를 수용했으며, 앞유리의 앞날개와 뒷바퀴 전체에 3개의 통풍구가 설치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복잡하게 작동하지만 매우 자연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페라리는 이 하드코어 차량에서는 보기 드문 "평소보다 빨리 달리는" 것으로 설정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피오라노 사이클을 약 20바퀴 돌아보면, 페라리의 설명은 사실이며, 놀라운 광기와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콤페티오네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819마력과 후륜구동 구조에서 수억 원의 비용이 들며 편의성마저도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프론트 축이 스티어링 휠의 변화에 반응한 후, 외부 리어 휠은 적재 위치에 위치하며, 이는 리어 휠이 프론트 휠을 따라 달릴 때까지 코너에서 회전할 때 리어 휠의 회전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저속 곡선에서, 내측 리어 휠은 프론트 휠과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며, 812의 크기를 고려할 때, 그 효과는 더 큽니다.
운전자는 스티어링 휠을 돌려 프론트 타이어의 고정력을 감지하고 차체의 뒷부분이 흔들릴 때까지 기다리지만, 너무 오래 방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4개의 타이어가 코너링되면 뒷부분이 매우 안정되고 코너링이 시작되면 운전 모드 또는 안정성 컨트롤 설정에 따라 컴퓨터가 양쪽 뒷바퀴의 방향을 변경합니다.
물론 콤페티오네를 제대로 운전하려면 집중해야 합니다 코너링 한계를 점검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는데, 탄소섬유 교체판을 이용해 V12 엔진의 회전수를 빨간 선으로 높이 유지하면서 엄청난 소음과 흐릿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은 다른 차원의 문제입니다.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는데, 왜 당신이 팔린 모델들을 평생동안 빠른 속도로 시험해 봤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물론 812 콤페티시오네는 매우 흥미로운 차이지만,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전기 구동, 미드칩, 사륜구동 같은 다른 페라리 모델들이 언젠가 떠나야 할 가능성을 미리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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